저도 친구가 준 욕조 2개로 목욕시키고 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목욕이요
지금은 욕조 두개로해서 씻기 잖아요 언제부터 욕조 하나로 씻길수 있나요?? 신생아 졸업하면 그냥 욕조 하나로 씻겨도 되는건지 아님 목 가눌때까진 욕조 두개로 씻겨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6

욕조 두개 들고 나르기 넘 힘들어 어서 샤워기 쓰고프네요😂
바디워시때문에 욕조 2개로 사용하는고 아닌가욤??

샤워기로 행궈도 되는 개월수가 언제인지 궁금해서요...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아직 멀은거 같긴 하네요😅
전 아가 100일때까지는 욕조 두개로 해서 씻길려구용

100일까지면 꽤 길게 해야하네요?! 욕조 두개 옮기는게 은근 무거워서 하나로 씻기고팠는데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