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마사지 매일 받아야하나요?.?

산후조리원 3일차인데요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마사지 3회가 있거든요 조리원 마사지 너무 가격대가 높아서.. 조리원에서는 기본 마사지 포함 + 1회 해서 총 4회만 받고 퇴소하고 산후마사지 다니려구 해요 오늘 그 1회 추가 문의때문에 상담하는데 상담하시는분이 매일 받아야 효과가 있다고 하면서 자꾸 횟수 추가하게끔 유도를 하시는데.. 정말 매일 받아야 할까요..? 집에 가서도 육아하면 금방 어깨 허리 결릴거같은데 ㅋㅋㅋ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 아 추가로 저 제왕했는데 복부 고주파 마사지 받아도 될까요????

댓글

11

  1. 전6회 +조리원 제공1회 했는데 더 할껄 그랬나 후회했어요^^;전 조리원 2주인데 일주일 계시는거면 지금하시는대로가 딱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2. 전 기본 제공만 받았어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모두들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 전 매일 받으면 너무 바쁠거같아서 4번정도 하다가 모자르면 또 추가해보려구요 ㅎㅎ 오늘도 예쁜 아가들하고 행복한 육아해용💜

  4. 사바사 캐바캐 인거 같아요! 저는 사는 지역 특정상 출장 부르기 어려워서 받고 나왔는데 받을때 그리고 받고나면 땀이...와 그래서 진짜 붓기 싹 빼서 나오기는 했어요!!!

  5. 전 매일받았고 마사지 맛집인데 디게좋았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