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5일인데 7주차쯤 심장소리 듣구와서 하려구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잉아웃 시기
혹시 가족들에게 임잉아웃 하셨나요? 어버이날에 하려하는데 너무 이른건가 싶기도 하구요. 예정일은 1/5로 나오고 내일 첫 춈파 예정입니다~
댓글
13
저는 1월6일 예정일이고 저번주 토요일에 아기집 보고 와서 초음파 사진 카드랑 복권 이벤트로 내일 가족들이랑 저녁 먹으면서 임밍아웃 하려고해요 !
저도 다음주 어버이날에 1차 춈파인데 .. 그냥 어버이날 선물로 말씀 드릴려구요~^^
오 저도 1월 5일인데 쌍둥이 되서 12월에 낳았으면 하는 바램 ㅎㅎ 임밍아웃은 확실하게 하실거면 8주에서 12주 정도에 하는게 좋데요
전 1.6예정인데 촘파 5.6에 보러갈 생각인데 딱 어버일 전이라 어버이날때 말씀드리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