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센치는 말 안해주시고 어플상 5주2일에 갔었는데 아기집 봤고 4주차라고 알려주셨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집크기🙏🏻🤍
4-5주차에 아가집 보신분들 아기집 크기가 보통 어느정도 되셨을까요!🙏🏻
댓글
16
4주1일차에 0.38 0.35 였어요~~쌍둥이예요 ㅎㅎ

우앙 쌍둥이ㅜㅜ넘축하드려요
전 주기일 5주하고 2일정도였구 아기집 크기가 0.39센치였어여ㅎㅎ저도 엄청 작더라구여ㅎ

저랑크기 거의 비슷하셨네요!!
저는 5주넘은줄알고 갓더니 4주4일...밖에안됫더군요 ㅋㅋ 아기집크기도 0.55...왜 큰거같죠?ㅠㅠ1월3일예정일입니당 ㅋ

저도 1월 3일 예정이요! 날짜 같은 분 보니 반갑네요ෆ

아가집이 넘 작은것보단 큰게좋죵!!
저도 막생날짜 3/27일이예여 !! 4주0일에 얼리테스트기 보구 너무 일찍 병원 방문해서 아기집이 안보였는데 5주 0일에 0.53으로 확인됐어요 의사쌤말로는 12월 31일이나 잘하면 1월1일 예정이예요 🤍

예정일같네요🤍🙏🏻빨리 심장소리 듣구싶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