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에 신청하려구요 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바우처카드 신청
5주차 입니다 ㅎㅎ 오늘 임신확인서 받고 임신바우처카드 신청도 안내 받았습니다~ 기존 60만원 이던게 내년 1월 부로 100만원지급이라 원하면 내년1월에 신청 하라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8
저도 내년에 신청하려고 합니다
저도내년에신청할거에용ㅎ
저도 내년에 하려는데 카드는 미리 만들어놔도 된다던데...ㅎ 신용카드 이미쓰고있어서 그냥 내년에 다 하려구요ㅎㅎ 저도 5주차에요!
병원에서 아예 내년에 신청하라고 하시던데윸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