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해외거주 예비맘이예요, 저도 아직 초음파 전 7월 4일 예정이네요, 맞아요 초음파 전이라 아직 실감도 안나서 불안불안 매일 임테기 확인 하고 있답니다 같이 힘냅시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되어가는 길...👣
안녕하세요. 오늘로써 4주6일차쯤? 되는 예비맘 입니다.^^;; 지금 이대로 문제없이 쭉 달린다면 아마도 내년 2022년 7월7일❤ 아가를 품에 안을수 있지않을까? 잠시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아직 병원에는 가지않은 상태라 아기집이 좋은곳에 자리를 잡았는지 뱃속상황을 알수는없지만 현재 배통증도 없고 입덧도 없고 증상이 크게 없고 너무 편안해서 솔직히 임신이 맞나싶을 정도에요^^;; 임테기 두줄 찐하게 나오는것만 바라보며 버티는중이에요ㅎ 저는 11월 17일쯤.... 첫 병원 예약해둔 상황이에요. 주수로 따지면 그때가 7주 0일쯤 되었을때 병원에 방문하게 될꺼같네요^^;; 제 맘같아서는 조금 앞당겨 가고싶지만 이곳 병원에서는 그때쯤 오라고 결정해주셔서 그냥 의사선생님 의견에 따르는중이랍니다. 앗...그리고 저는 해외거주하다보니.. 한국과는 많이 다른 이곳 산부인과 풍경에 언어 소통의 문제도 그렇고 출산까지 무탈하게 갈수있을까? 걱정이 한가득이네요.😭 하지만 최대한 긍정 모드로 맛난거 많이챙겨먹고 지금 초기에는 조심해야된대서 무엇보다 안정을위해 거의 침대와 한몸이되어 지내고있어요 아마 10주까지는 눕눕상태로 이러고 지내고 있지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하루에 30분씩은 기도하면서 동네 산책 다녀와요. 느릿느릿 거북이걸음으로...ㅎ🐢 이런 공간에서 비슷한 주수의 예비 맘들과 정보도 공유하고 소통할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정말 감사하네요. 다들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관리하시고 앞으로 좋은소식, 뱃속상황 공유하며 고민거리들 서로 나누고 힘이 될수있는 관계로 이어나가면 좋겠다 싶어요.^^ 예쁜 아가들을 품에 안아볼 그날까지 갈길이 멀고 험난하겠지만 모두들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
댓글
20

와...😍😆 의외로 해외거주하고 계시는분들이 제법 있네요 그것도 비슷한주수에 어흥이를 품고있다니...이런 인연 또 없을꺼에요🐯❤ 저도 초음파로 아직 확인을 안해서 하루하루가 정말 조심스러워요 행여나 잘못될까싶어서 거의 먹고 누워지내기를 반복중이에요 😂😂✌🏻 안정기 접어들때까지는 최대한 조심하는게 임신초기 생명을 지키는 방법이더라구요ㅎ 엄마뱃속에 모든 어흥이들 🐯 건강하게만 붙어있어주기를 ...ㅎ 행복한 기다림 끝까지 힘내서 화이팅해요 우리 ❤😍🥰😘

맞아요 안정이 최 우선인 듯해요,,, 근데 전 아랫배가 땡기고 특히 왼쪽 아래가 콕콕 쑤시고 그래서 매일 불안한 마음에 최대한 눕눕 노력하고 있어요 다들 증상이 다른가봐요

저는 가슴통증있는것과 요즘 아침에 살짝 속이 메스꺼운느낌외에는 아랫배가 너무너무 평화로워서 이게 정상인가싶어요. 크게 분비물도없고 혈도 비치는것도 없고해서 긴가민가하는중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전자임테기를 사용해봤는데 임신 몇주차인지 정확하게 표시해줘서 너무 신기했어요. 예상하고 계산해왔던 주수와 딱 맞아떨어지더라구요ㅎ오늘도 임테기 이걸로 위안삼습니다ㅎ🐯❤
저도 외국에 있어요!!! 오늘 5주1일차 첫 초음파 보고 왔어요 😄😄 mucha gracias 보니 같은 스페인어쓰는 나라에 계신듯하네요!! 저는 중남미 거주중이예요 😊 필요하신거 있음 같이 공유해요!!!! con cuidado 🙏🏻🙏🏻

너무너무 반가워요 럭키맘님 ^^ 초음파 보셨다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 주수로 딱 하루차이라서 완전 비슷한 시기라서 더더더 반가워요 👏🏻👏🏻❤🐯😍 어흥이 첫초음파로 만나서 기분 너무 좋으셨겠어요ㅎ 저는 오늘부터 5추차 입성했고 초음파는 2주뒤에나 보러간답니다😂😆 아직 한참 더 남아았거든요 하루하루가 일주일처럼 느껴져요. 그래도 아무 탈없다면 이행복한 기다림은 계속 할수있을꺼같아요 ㅎ 😍❤ 우리 뱃속상황 자주자주 공유하면서 지내요 진짜 완전 반갑습니다 😁 ㅎㅎ
해외에서 힘드실 수도 있는데 베동에서 소통해요 화이팅!👍

혜인님 댓글 만으로도 너무너무 든든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
저랑 날짜가 같네요^^ 병원 언제갈지 고민이었는데 저도 그때쯤 가야겠어요

ㅎㅎ 너무너무 반가워요 🐯❤ 주수가 같은분들이 많아서그런지 왠지모르게 든든해지네요 함께 하는 어흥이맘을 알게되서 정말 기뻐요 나중에 초음파 결과 공유해주세요🥰 기다릴게요

네^^
저랑 예정일 같으시네요! 전 어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해외에서 힘드실테지만 아가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와 7월7일 견우직녀 만나듯 우리도 그날 예쁜아가와 꼬옥 만나길 고대해봐요 어흥이들🐯🐯❤ 건강하게만 열달 버텨다오 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