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해요~~^^ 밤새 걱정하다가 아침일찍 병원 다녀왔네요ㅠㅋ 다행히 별이상은 없어서 안심했어요~ ㅋ 불안하거나 걱정될땐 고민하지 말고 병 원가보는게 정신건강상 좋은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팬티에 살짝 피비침..
오늘 딱 12주 차인데 평소 배땡김과 별로 다르지 않았고 별일 없었는데 팬티에 콩알만하게 두개 핏자국이 있네요ㅠㅠ 휴지에 묻어나오는건 없고.. 이거 병원 가야할까요? 병원은 이틀뒤에 가는 날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요ㅠㅠ시험관으로 힘들게 온 쌍둥이라 모든게 예민하고 걱정되고 그러네요..자다가 소변마려워 화장실갔다가 깜짝 놀라 잠이 확다 깨버렸네요ㅠㅠ
댓글
5
저도 며칠전에 비슷한 경험 하고 주말에 응급실 - 월요일 되자마자 산부인과 12주차 검진 겸 갔는데 원장 선생님이 18-19주까지는 착상혈이 언제든지 날 수 있는 거라고 너무 양이 많은 거 아니면 지켜보면 된다고 불안하면 오라고 이야기 해주셨어요~ 걱정이 안 될 순 없겠지만 마음 조금 편히 먹고 병원 가보셔요~~!
저는 10주쯤 변기에 피 콸콸 쏟아서 놀라 병원달려갔는데 애는 잘있다고 하더라고요. 그정도 피비침정도는 괜찮을것 같은데 그래도 걱정되심 병원가서 확인해보셔요. 초음파 확인하면 맘이 편하긴하죠ㅎ 근데 병원서 해주는건 딱히 없을거에요.
저두 12주차에 그래서 병원다녀왔었어요ㅜ 묻어난다고 말씀드렸더니 안쪽에서 피가고여있거나 해서 나오는건아니구 경부쪽에서 피가난거라고 신경 안쓰셔도 된다하시더라구요 가기전에는 무서웠는데 갔다오니 너무마음이 편해서 저도 병원가기 전날인데도 다녀왔었어요! 계속신경쓰이시면 다녀오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ㅜ
12주 검진을 조금 앞당겨 가심이 어떠실런지 걱정될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