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 힘들어가는건 안된대여 ㅠㅠ 저도 계속 필테 다니다 운동 못하니 넘 힘들었는데 걷기만 열심히 하고 있어여 ㅠㅠ안정기되면 필테나 요가 다시 다니려구여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칭.홈트 하시나요?!
안녕하세요!10주차입니다! 요즘 운동을 너무안하는데 임신전엔 홈트많이했는데 스트레칭.홈트하려고보면 거의모든동작이 배에 영향이가던데 조심조심해도 배땡기는 순간오면 놀래서 그만두는데 다들 어떻게하고계세요ㅎㅎ
댓글
11
저는 원래 항상 스트레칭을 매일매일 햇던사람이라 그냥 임신전이랑 똑같이해요 ㅋㅋ 맨몸 근력운동도 합니다 .근데 안하시던분들이 하는건 위험할수도 ㅠ
전 임신 전부터 개인 필라테스 다녀서 11주부터 다시 다니고 있어요!
저는 날 좋은 날 동네 산책을 한 시간 정도씩 해요 걸으면서 꽃도 구경하고 풀도 만져보고 새 소리도 듣고 동네 어린이집 어린이들 같이… ㅋㅋㅋㅋㅋ

ㅋㅋㅋ저도요 호흡도 천천히~~걷기도 천천히 하면서~~
저는 13주 된 오늘부터 스트레칭 시작했어요! 유튜브 보면서요 ㅎㅎ 초기에도 별다른 이슈 없으면 하던 운동 무리없는 선에서 하라는 말들 많으시더라구요!! 초기에는 아무래도 불안정하니ㅠㅠ 이슈도 많았구요.. 저는 안정기까지 기다렸어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