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막 시작된거같아여ㅠㅠ 저는 울렁울렁이 막 올라오다가 사라지다가 또 올라오다가 사라지다가ㅠㅠㅠㅠㅠ 그러려니하고 지내려구용....ㅎㅎㅎ 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덧 증상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늘 딱 6주 되었는데 입덧이 없었는데 어제부터 바디로션냄새,냉장고 냄새, 음식냄새가 두배로 과장되게 느껴지고 속이 미식거리네요 ㅠㅠ 음식을 생각하면 역겹다는 생각도 좀들고 입덧 초기 증상 맞나요?
댓글
6
저도 6주차부처 미쳐요ㅠㅠㅠㅠ 루이보스티에서도 오줌냄새가 나요…
저도 크게 못느끼다가 지난주부터 냄새가 그렇게 심하게 느껴져요 속이 대번에 뒤틀려가지고 죽을맛이에요ㅠㅠ 입덧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피자 주문했는데.. 피자에서 고기 썩은 냄새가 나더라고요.. 남편은 엄청 잘 먹는 ㅋㅋ 전 요즘 파, 깨 돼지고기가 안 맞아요.. 안 맞는게 하루하루 늘어서 너무 슬프네요
넹ㅎㅎ 입덧이에요 심할때는 막 술먹고 배타고있는 기분일때도 있더라고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