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콘서트 다녀왔었어요 .. ㅋㅋㅋㅋ 싱어게인2 콘서트요 ...ㅋㅋㅋ 음향 진-짜 클때 태동 너무심해서 걱정했는데 잘 크고있어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영화보신분잇나요??
지금 범죄도시2보다가 나왓는데 ㅠㅠ 소리가 너무 커서 그런가.. 애기태동이 너무 심해서 잠깐나왓는데괜찬을까요??? 보신분잇나요??
댓글
20

우와 ㅠㅠ 즐거우시겟어용..가고싶네요!! 엄마가 즐거우면 아가도즐거운거라햇으니 맞나봐용 ㅎㅎㅎ많이즐기세용!! 저두 즐길래용!! ㅎㅎㅎ
오 저도 범죄도시 볼때 초반에 유독 태동이 심해서 걱정했는데 다른 맘님들도 다 그러셨다니 ㅋㅋㅋ 신기하네요 ! 시끄럽다고 빵빵 찼나 ..

다들 그러시다니 신기하네용 ㅋㅋㅋ 유독 시끄러우면더빵빵차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신기하네용 ㅎㅎㅎ 애기도 즐거웟을거라믿어요크크크
태교를 그것이알고싶다 블랙악마를보았다 이런걸루 해온 1인으로 범죄도시2 너무 기대하구 있습니당ㅋㅋㅋㅋ 옴마가 행복하면 그게 태교래요! 태동도 있다가 없는게 문제지 심한건 문제가 아니라니 뭐든 축복맘님이 하고시픈거 다 하셔요♥

감사합니당!! 히히 요새 계속 입원치료하고 하다 보니 더걱정스러웟나봐용 ㅎㅎ맞아요!! 태동이잇다는건건강하다는신호니간 좋네용 ㅎㅎ말씀감사합니당🤗🤗
저도 범죄도시 어제 밤에 봤는데 폭풍태동했어요!!

맞아요! 제가 느낀 태동중에 영화 첨소리커질때부터 끈날때까지 폭풍태동이 ㅎㅎㅎㅎㅎ화장실을 몇번 갓네요..
저 오늘 보고나왔어요!! 평소에 잔인한거 크게 신경안쓰고 뵈서 그런지…. 아가가 아주 고요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와서 밥먹을때 오히려 역동덕이욨어용 ㅎㅎㅎ

ㅎㅎㅎㅎ 저는 적응이 안되어서그런거같아요.. 소리가 너무 크게 느껴져서 더그랫나봐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영화보니 즐겁네옹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