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돌나물 돈나물.. 먹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고 나물이라 좋다고 생각해서 먹었는데 유산유발할 수있다고 임산부는 피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어제저녁 먹고 태동이 줄고 움직임이 약해졌는데 걱정인데..혹시 드셨던 산모님들 계신가요?

댓글

8

  1. 나물 아무거나 가리지않고 다 먹었는데 ㅠㅠ 근데 저희 선생님은 다먹어도된다고 하더라구요 음... ㅠㅠ

  2. 저도 제철나물이라 많이먹었는데😅나물도 임산부가 먹으면 안되는게 있었나보네요 ㅎㅎㅎ첨들어봐서

    1. subcomment icon

      저도 처음들었어요.. 혹시나해서 임신하고는 처음먹는 나물이라 찾아봤더니 무서운글이 있더라고요…ㅠㅠ

  3. 돈나물이 임산부에게 안좋은건가요? 처음 들어봐서ㅜ

  4. 칼슘철분때문에좀씩먹는사람두있더라구요 한트럭아님괜찮을거같아여 태동은기분때문에느낌이그런게아닐까여 정걱정되시면 낼병원가보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기분때문에 더 그런 느낌이 드는거같아요 달달한거 좀 먹고 누워서 태동확인해보려구요~~ 보고 내일 병원다녀와보려구요 ㅠㅠ

  5. 저 나물 많이먹고있어요~~^^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괜찮을거에요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