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물 아무거나 가리지않고 다 먹었는데 ㅠㅠ 근데 저희 선생님은 다먹어도된다고 하더라구요 음...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돌나물 돈나물.. 먹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고 나물이라 좋다고 생각해서 먹었는데 유산유발할 수있다고 임산부는 피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어제저녁 먹고 태동이 줄고 움직임이 약해졌는데 걱정인데..혹시 드셨던 산모님들 계신가요?
댓글
8
저도 제철나물이라 많이먹었는데😅나물도 임산부가 먹으면 안되는게 있었나보네요 ㅎㅎㅎ첨들어봐서

저도 처음들었어요.. 혹시나해서 임신하고는 처음먹는 나물이라 찾아봤더니 무서운글이 있더라고요…ㅠㅠ
돈나물이 임산부에게 안좋은건가요? 처음 들어봐서ㅜ
칼슘철분때문에좀씩먹는사람두있더라구요 한트럭아님괜찮을거같아여 태동은기분때문에느낌이그런게아닐까여 정걱정되시면 낼병원가보세용

감사합니다~ㅠㅠ 기분때문에 더 그런 느낌이 드는거같아요 달달한거 좀 먹고 누워서 태동확인해보려구요~~ 보고 내일 병원다녀와보려구요 ㅠㅠ
저 나물 많이먹고있어요~~^^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괜찮을거에요ㅎ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