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길이는 물어보면 알려주시는 건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 짧으신분..?ㅠㅠ
15주이고 오늘 배가 좀 싸르르해서 병원갓더니 자궁수축이 좀있고 자궁경부길이가 3cm라고하네요ㅜㅠ 짧은거같아서 걱정인데 이시기에는 짧아도 되는건지ㅠㅠ 점점 주수가 찰수록 길이가 짧아진다는데 혹시 저랑 같은길이엿다가 아기 잘낳으신분들 많을까요?ㅠㅠ 아기는 너무 잘크고있다네요ㅠㅠㅠ
댓글
15
저는 경부길이 2.8이었구 조산기 있다해서..계속 눕눕했더니..몸이 더 안좋아졌어요..ㅜㅜㅜ근육도 다빠지고..체력도 다빠지고..38주되서도 오히려 애기가 안내려와서..결국 제왕하게됐어요...ㅜㅜㅜ애기가 많이 커져버려서...ㅜㅜㅜㅜ

2.8은 언제부터셨어요?ㅠㅠ 전 어차피 제왕할거지만 ㅠㅠ 아기가 만삭까지 버텨줄지 모르겠어서ㅠㅠㅠㅠ
저는 17주차에 2.8cm 나와서 결국 돌아오는 토요일에 맥도날드 수술 들어갑니다 ㅠㅠㅠ

아정말요?ㅠㅠㅠ이런 ㅠㅠㅠ
저는 15주때 3.5라고 추이 보자고 하시더라구요ㅜㅜ 계속 눕눕하고 있습니다

경부길이는 배초음파루 보는건가여??

질초음파로 봤어요! 질촘이 더 정확하대요 배촘보다

네 글쿤요 감사합니다 👼🏻
제가 14주차에 3.2cm로 휴직까지 권유 받았는데요 출퇴근은 하돼, 스트레스 안받으려하고 퇴근하고서랑 주말엔 정말 누워만 있었더니 다음 주차에 4.2cm로 다시 늘었어요! 무리하디마시고 최대한 눕눕 하세요 😭

아 그래요?? 저도 누워있어야겠어요ㅠㅠ 주2일 재택이고 회사도 스트레스 하나도 없고 너무좋은데 왜수축이오고 길이는 짧은건지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