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입덧.. 질문있어요!

5주부터 입덧계속하고있어요 11주부터는 더심해졌습니다..ㅠ 혹시 입덧 사라지신분들 역류성식도염 증상이랑 입덧, 토덧증상이 다 같이 없어지셨나요?? 그리고 입덧사라지면 소화하는것도 좋아지는지 궁금합니다. 얼른 입덧.식도염이 사라졌음 좋겠어요!! 읽어주신분들 모두 행운가득하세요♡♡

댓글

5

  1. 전 17주인데 입덧약 끊고 입덧도 사라졌는데,, 양치덧은 가끔 있는 거 같아요ㅠㅠ 혓바닥 못 닦아요 ㅋㅋ 소화는 여전히 잘 안되서 조금씩 자주 먹어요ㅠㅠ 속쓰림은 이제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역류성식도염도 양치덧땜에 헛구역질만 안하면 이젠 괜찮은 거 같아요!!

  2. 저도 16주차고 지금은 대부분 가라앉았지만 저녁에 미식미식 거리는건 여전해요 ㅜ 소화는 갈수록 안돼요 ㅋㅋㅋㅋ

  3. 16주차고 토덧은없구 울렁거림과 속더부룩하고 미식거림은 남았어요 깨끗한 위를 가지고싶어요...

  4. 입덧사라졌는데 위도 작아졌는지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소화 잘 안돼용..ㅎㅎ

  5. 저는 16주차인데 입덧 이제 거의끝나가구 소화불량이 찾아왓어요..ㅎㅎ 조금만 먹어두 너무 배불러서 배가 터질것같아영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