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가 일년같다는말 너무 공감해요ㅋㄲ 하루하루 매일보고싶은마음과 기다려야한다는 마음이 공존해있어요ㅋㅋㅋ 심소듣는날까지 화이팅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됬어요

시험관이식하고피검사수치임신나와서일주일뒤에초음파보러오라햇는데 일주일이일년같은느낌ㅠㅠ아기집이잘자리잡앗네용
댓글
12

탈퇴한 유저
축하해요~~ 저도 낼 첨으로 아기집 확인하러 가는데.. 우리 아기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축하드려용 💗 저도 언넝 아기집 보러 가고싶네요 히히

감사해용!!!그시간이넘힘드러요
뿌앵 초음파 보니까 진짜 눈물 ㅜㅜㅜ 저는 다다음주에 가야되서 진짜 ㅋㅋㅋㅋ 넘 길 것 같아용

기다림과싸움인거같아여ㅜ
축하드려용 저도 오늘 5주4일 되써용😖

축하드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