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ㅜㅜ축하드려요~~! 저도 화유 두번 후에 처음으로 높은수치봐서 기대중이에요 우리 심장소리꼭들어요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2일 예비맘이에요!
피검사 수치 181.9 듣고 담주에 아기집 기다려요~ 두번 화유 끝에 와준 우리아가 이번엔 꼭 만나길🫶🏻 네이버 계산기론 2월 10일 예정인데 울아가 토끼띠로 만나고 싶네요 ◡̎
댓글
15
축하드려요 :) 🤍 이번엔 꼭 천사가 홀리부부 곁에 무사히 안착할 수 있도록 응원 또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한방맘님!^^ 한방이도 엄마빠 얼굴 마주보며 건강하 만날 수 있길 응원해요!!💚💙
저도 예정일 2월10일인데ㅎㅎ피검사수치는 배란며칠때 수치에요? 저는 배란15일차에 400나와서..

저는 자임 막생기준으로 딱 4주 1일, 배란일 기준으론 14일이에요~!

아 14일차에 181.9이신거에요? 저는 수치가 쌍둥이일수도 있다고 하셔서..불안하네요

우와 너무 축복인데요?! 다태아든 단태아든 건강하게만 엄빠와 아가 건강히 만나시길 응원합니다💟

쌍둥이여도 낳을생각이긴 한데..이미 쌍둥이와 셋째까지 있어서 그렇게되면 5명이에요ㅠㅠ
헉 저도 오늘 4주2일에 예정일까지 똑같아요:) 저는 어제 애기집 보구왔어요 ㅎㅎㅎ

예쁜 아가집 보구오세요~ ^^

와 대박 아기집 빨리 보셨네요~! 저는 아직 아기집 보기 전이라 막생기준으로만 따지고 있어여 ㅎㅎ 고맙습니당!
넘 축하드려요💗💗 엄마한테 꼭 붙어있길💗

감사합니다~ 제 마음을 딱 알아주시네요 ㅎㅎ 엄마에게 잘 붙어있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