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저도 첫째때 초음파보믄서 쌤이 매번 코가 크다크다하셨는데 낳고 보니 지인짜 못생...ㅜㅠ 양수에 뿔어? 있던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며칠뒤 이뻐지더라구요ㅋㅋㅋ 뱃속 촘파때 이쁜아가가 있다면 내눈에만 이쁜거 아닐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통과~~ 입초까지 마무리~

임당통과~ 마지막 입초 ㅋㅋ아니 ㅋ근데 눈이클쥴알았는데 ㅋㅋ콧구멍이리클줄이야~~ ㅋㅋ저작은얼굴에 코만보인당ㅎㅎ 그래두 별탈없이 고마워 깜찍아
댓글
6

ㅎㅎㅋㅋ이뻐진다니 안심ㅎ해야지ㅎㅎ
누구 코 닮은건가욧ㅋㅋ

ㅎㅎ둘다~ 코가작진않은데 ㅋㅋ저정도까진
ㅋㅋㅋㅋ진짝너무기여워요♡♡♡♡

감사해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