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저번 임당 검사에서 145로 오늘 재검하였는데 다 정상으로 나왔네요 .. ㅎㅎ 아휴 다행..수치가 많이 안높긴 했는데 어찌나 걱정했는지 🤣 처음 임당검사 전날 하필 회식이 있어서 엄청 과식했는데 영향이 좀 있었나봐요 ㅎㅎ 그저께까지는 막 이것저것 먹다가 어제는 좀 양심상 조금 가볍게 먹었는데 통과해서 다행이에요 오전 내내 병원에서 4번 손가락으로 피뽑았는데 기다리는게 왜이리 힘들던지 😂 임당 재검하시는 분들 통과하실테니 너무 걱정마세요~! 화이팅!!

댓글

4

  1. 통과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저두 낼 재검이에요 또르륵 …… 벌써부터 너무 긴장되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진짜 저도 식습관으로 보면 이건 임당 확정이다 하면서 울면서 갔는데 다행히 괜찮더라구요 ㅎㅎ 내일 통과하실거에요!

  2. 통과하신거 축하드려요~ 전 내일 재검인데 수치가 엄청 높았어서 넘넘 걱정돼요. 저도 통과하고싶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내일 통과하실거에요! 응원합니당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