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스러우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27주 주수사진 찍어보았습니당 💟 딱붙는 원피스를 살까했는데 애기낳고 안입을거 같아서 그냥 평소스타일로 입고찍었어요. 아까 편의점 갔더니 아주머니께서 배보시더니 병원에서 아들이라고 하죠? 라고 하셔서 깜놀!!! 배안에 같은 아가들이 있는데 성별이 다르다고 배모양도 정말 다를까요??? 저는 앞으로 많이 안나오고 옆으로 많이 퍼졌어요. 어쩌다 친구 만났는데 코 왜케 커졌냐고 😂😂😂😂😂 코도 커지고 얼굴형도 좀 변한거 같아요. 못생겨지고 있음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주름도 때낀거처럼 까매졌지~겨드랑이도 까매졌지~가슴도 빅파이되버렸지~몸에 털도 많이나고. 악 슬프다! 그리고 요즘 뱃꼽 당기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저만그런가요? 안에서 뱃꼽을 잡아당기는 느낌나요. 이젠 90일만 남았고 출산한 친구들은 배안에 있을대 즐겨라~ 나오면 고생이다 라고하지만 저느 우리쑥쑥이 어떻게 생겼을까 너무 궁금하고 빨리 보고싶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맘님들도 더위 조심하시고 다같이 남은시간 뱃속에 아가들과함께 행복한 시간보내자구요. 💜💜💜
댓글
18

감사합니다. 키키.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초음파 사진ㅋㅋ큐ㅜㅠㅠㅠ저도 딸인데 어른들 배랑 뒷모습 보고 바로 딸이구나 말 안해도 알아보세요...신통방통..... 전 아직 주수사진도 만삭사진도 안찍었는데ㅠㅠㅠ 어떻게 찍을지 넘 고민이에옵

귀엽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어르신들이 정말 잘 맞추시더라구요. 저도 남이찍어주는 사진은 별로라 혼자서 이래저래 찍어보려구요.
저도 배 보면 어른들이 아시더라구요 ㅋㅋ 딸은 앞으로만 뽈록 나오는 편인 거 같아요. 7개월차 되니 하루하루 몸무게가 늘고 배가 나와서 틀까봐 걱정돼요 ㅠ

어르신들이 신들리셨는지 어쩜 다 그렇게 잘 아실까요 ㅋㅋㅋㅋㅋ . 저도 더워서 튼살크림 안바르는데. 틀거 같아요 ㅠㅠㅠ.
어머낫 너무나 귀염진 주수 사진이네요 ㅋㅋ 그러고보니 아들배 같아용 ㅋ 저는 딸배라고 주변분들이 바로 아시더라구용 정말 신기신기 해요 ㅋ 앗!!! 저도 요새 배꼽이 아파요 ㅠ 어떤날은 이게 쓰라릴정도로 아파요 ㅠ 튀어나올라고 그러는걸까요.... 🤔

악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쵸. 좀 다르긴 다른가봐요. 주변분들이 신기하게 얼마나 잘 맞추시는지 ㅋㅋㅋ 제가봣을댄 똑같은데말이죠. 그리고 배꼽 아프죠. 속에서 막 잡아당기는것처럼 아프다 빠질것처럼 아프기도 해요. 나올려고 그러는지 너무 불편해여.
저도 이렇게라도 찍어야겠어요ㅋㅋ앗 저도 코가 커졌어요😂 특히 붓는 아침에 더 커보이는거같아요 ㅜㅜㅜ

이렇게라도 사진 남겨요. 저는 스튜디오 예약 안했어요. 맞아요. 아침에 보면 코 너무 커져서 바보같아요 ㅋㅋㅋㅋㅋㅌㅌ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