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성당뇨 확진이라네요ㅠ

임신성당뇨 확진이라네요ㅠ

임신성당뇨 확진이라네요ㅠ 이주뒤에도 수치가 많이 높으면 인슐린주사 맞아야된다해서 이주동안 식단조절하며 체크 하고 있어요ㅠ 식후 두시간후 찌르고 귀찮네요ㅠ 밥먹고 2시간동안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서 힘드네요ㅠ 인슐린 주사 안 맞도록 식단조절 열심히 해야겠어요ㅠ 식단조절이 너무 힘드네요ㅠ 맛있는것도 못 먹고ㅠ 늘 저당현미밥 먹고 나물반찬이랑 보쌈도 먹지만 맛없어요ㅠ

댓글

10

  1. 아고...ㅠㅠ 재검중이라 채혈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남일같지않아요 흑.. 지인중에 임당으로 만삭때도 출산후에도 관리하는거 본적있었는데 힘들어보이더라구요 힘내세요~

  2. 혈당공복이 너무 높아요ㅠ 식후 혈당은 정상인데ㅠ

  3. 홧팅 ㅠㅠ 저도 재검하고 확진 되서 이주째 입니다 ㅠㅠ 알람 맞추고 손가락 찌르고 아기와 나를 위해서 건강식 운동 ㅠㅠㅠㅠ 홧팅

  4. 저도 어제 대학병원가서 교육받고 수첩받고... 저녁에 첫 체혈하고 오도방정ㅠㅠ 지금 넘 힘들엇는지 악몽꾸다깻어여...2시간뒤 128 나와서 지금 더 우울...ㅜ.ㅜ 나는왜이러는걸가...같이힘내여ㅜㅜ

  5. 저도...샐러드주문해서 밥먹기전에 샐러드먹고 현미밥먹어요.. 근데..지금배고파서 잠을못자네여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