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당재검하고 있어요 제발 통과하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저 임당재검하러 왔어요ㅠㅠ 오늘은 통과하길 비나이다😭😭
댓글
10

같이 힘내요!! 힘들었던만큼 통과하시길 바래요
저도 지금 1차 피뽑고 기다리는중이에요 ㅜㅜ통과 비나이다🙏

전 2차 막 뽑고 아직 두번 더 남았네요. 고생한만큼 통과됐음 좋겠네요~
저두 오늘 재검하러왔어요 ㅠㅠ제발오늘은통과하길🙏

전 빈속에 약먹고 속도 울렁거리구 죽겠네요ㅠㅠ 고생한만큼 통과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다음주 재검인데 우리모두 통과되길 바래요!!

힘을 내요 우리다!!
저도 내일 임당 재검인대ㅜ 통과하길 바라요ㅜㅜ

우리 다같이 통과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