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 나오기도 전이었는데 퇴근길에 지친 상태라 버스 타자마차 배려석에 앉아계신 아주머니께, 저..임산부인데 앉아도 될까요? 라고 해버렸어요.ㅋㅋㅋ다행히 바로 일어나주셨고요.ㅎㅎ 지금 생각해도 깡이 쎘네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배려석...절레절레
오늘 중기들어선 처음 버스를 탔어요 임산부 배려석 아무도 안일어나네요 ㅋㅋㅋ 어떤 여자는 뱃지 보고도 모르는척 하고 어떤 건장한 남자는 갑자기 자는척 와...진짜 대박입니다 진짜 사진찍고싶은걸 참음요...
댓글
12

저도 오늘 그 말이 목구멍까지 차올랐네요 후..
ㅋㅋ저도 방금 병원 오는길에 당햇네요 평소 버스 안타다가 병원온다고 탓는데 눈앞에서 패싱당하니 기분이.. 참...

저두 병원가는길에... ㅜㅜ 눈물날뻔했어요....
버스는 임산부 좌석이 큰의미없어요 지하철은 그나마 좀 비워놓는대,, 버스는 걍 일반자리랑 똑같게 생각하는거같아요

그러게요 버스는 그냥 앉으면 땡인거 같았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진않아서..예전 임신전일인데요 그때는 그냥 제 배가 마~니 나왔는데 지하철에서 임산부배려석 양보 두번이나 받고 무안했었던 기억이나는데 요즘은...삭막하네요ㅜ

매우삭막합니당.......파사삭 ㅠㅠ
버스는 정말 양보안해주더라고요ㅠㅠ 광역버스 타면 힘들어요🥲😭

광역버스는 정거장거리도 먼데...진짜 힘들거같아요 휴 아저씨들 운전도 난폭하시고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