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월말까지 일해요ㅠ 9월 중순출산이라 출산휴가 안된대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다되어가니 부쩍 힘들지않나요?
몸도 무겁다는게 확 느껴지고 심장 두근거리고 숨이 짧게 쉬어져요 오전은 거의 널부러져 있어요 다행히 7월부터 휴직이라 출퇴근 안하니 그나마 버티고 있는 것 같아요ㅠㅠ
댓글
20
저두 30주차 진입햇어요ㅜㅜ 엉치뼈가 이제슬슬 아파오고 다리랑 발이 엄청 많이 붓네요..저는 8월말까지 근무하려고해서 조금더 버텨야되는데 벌써 힘들어져서 큰일이에요...ㅠㅜ
진짜요! 저 완전 임산부아닌것같다며 회사에서 젤 건강하고 쌩쌩하댔는데...와....이제 좀만 빨리걸음 숨차고 힘들어요ㅠ

탈퇴한 유저
여름만삭 진짜.... ㅋㅋㅋㅋ진심 힘들어요 ...빨리 꺼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덥고 힘들어요 잠도 설치고

어제 새벽에 더워서 깨서 남편한테 짜증 지대로 냈네요 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더워서 배로 힘들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