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가 글보고 댓달아요ㅠ 31주3일차고 30주3일에 임신중독초기라고 하더라구요ㅜ 종아리부분 눌렀을때 자국이 더디게 올라오고 만지면 딴딴? 복숭아뼈가 구분이 안갈정도로 붓고 발목은 살이 쪄서 겹친거처럼 부어있어요 일때문에 계속 앉아있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아가도 1311g(오차197g) 태반혈류얘기도 했어요 혈압은 어떠신가요? 전 140/90 평소에 조금높으면 160/110까지 가기도해요ㅠㅠ 단백뇨도 있고.. 부종만 있어서 임중은 아니고 증상이 여러개라 잘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좋은생각만 하시구 정 걱정되시면 먼저 검사얘기 해보셔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붓기 있으신 분들, 누르면 움푹 들어가나요?
지금 30주 4일차인데 중기 지나서 부터 발부분만 붓기가 계속 있어왔어요. 자고 일어나거나 발마사지해도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있는 붓기 ㅜ 임신중독증 증상 중 하나가 붓기 + 눌렀을때 살이 움푹 들어가서 회복되는데 시간이 걸리는 거라 들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ㅜ 그래서 어제 초음파 보러 간김에 임신 중독증 검사는 몇주차쯤 시행하는지 여쭤봤더니, 의사선생님 판단하에 필요하다 여길경우 시행하는 거라 특정 주차에 모든 임산부가 다 검사하는 건 아니라고 하셔서 딱히 검사는 안했어요.제가 다리 부은 걸로 걱정되서 그렇다하니 제 발등 보시고는 이정도는 부은것도 아니라고 걱정말라고 하셔서 ㅜㅜ 저는 혈압도 늘 정상 아니면 살짝 낮은 편에 두통이나 시야흐림과 같은 임신중독증 증상은 없긴한데 부은 발등 부운 부분을 손가락으로 꾸욱 몇초간 눌렀을때 움푹 파이는걸 보니 너무 걱정되네요 ㅜ 회복 되는데는 한 30초쯤 걸리는 듯 하구요~ 얼굴, 손은 붓기 없구요. 다리 붓기 있으신 분들 , 그냥 붓기만 있으신가요? 아님 붓기 있으면 다 누르면 움푹 누른자국 생기는게 보통인가요? ㅜㅜ 병원에서 과잉검사 안하는건 좋긴한데 신경쓰여서 다음 진료때 우겨서라도 단백뇨 소변검사 해바야하나 싶네요 ㅜ
댓글
2
저도 여행다녀오고 나서며칠 출산한사람마냥 곰발바닥처럼 부었는데 며칠쉬니 그나마 나아졌어요 근데 몇초간 움푹들어가는건 현재진행형이예요 아는분중독증었던 분말들으니 10킬로 이상은 찐상태에서 앉아있기만해도 저리고 아푸다던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