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붓기 있으신 분들, 누르면 움푹 들어가나요?

지금 30주 4일차인데 중기 지나서 부터 발부분만 붓기가 계속 있어왔어요. 자고 일어나거나 발마사지해도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있는 붓기 ㅜ 임신중독증 증상 중 하나가 붓기 + 눌렀을때 살이 움푹 들어가서 회복되는데 시간이 걸리는 거라 들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ㅜ 그래서 어제 초음파 보러 간김에 임신 중독증 검사는 몇주차쯤 시행하는지 여쭤봤더니, 의사선생님 판단하에 필요하다 여길경우 시행하는 거라 특정 주차에 모든 임산부가 다 검사하는 건 아니라고 하셔서 딱히 검사는 안했어요.제가 다리 부은 걸로 걱정되서 그렇다하니 제 발등 보시고는 이정도는 부은것도 아니라고 걱정말라고 하셔서 ㅜㅜ 저는 혈압도 늘 정상 아니면 살짝 낮은 편에 두통이나 시야흐림과 같은 임신중독증 증상은 없긴한데 부은 발등 부운 부분을 손가락으로 꾸욱 몇초간 눌렀을때 움푹 파이는걸 보니 너무 걱정되네요 ㅜ 회복 되는데는 한 30초쯤 걸리는 듯 하구요~ 얼굴, 손은 붓기 없구요. 다리 붓기 있으신 분들 , 그냥 붓기만 있으신가요? 아님 붓기 있으면 다 누르면 움푹 누른자국 생기는게 보통인가요? ㅜㅜ 병원에서 과잉검사 안하는건 좋긴한데 신경쓰여서 다음 진료때 우겨서라도 단백뇨 소변검사 해바야하나 싶네요 ㅜ

댓글

2

  1. 지나가다가 글보고 댓달아요ㅠ 31주3일차고 30주3일에 임신중독초기라고 하더라구요ㅜ 종아리부분 눌렀을때 자국이 더디게 올라오고 만지면 딴딴? 복숭아뼈가 구분이 안갈정도로 붓고 발목은 살이 쪄서 겹친거처럼 부어있어요 일때문에 계속 앉아있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아가도 1311g(오차197g) 태반혈류얘기도 했어요 혈압은 어떠신가요? 전 140/90 평소에 조금높으면 160/110까지 가기도해요ㅠㅠ 단백뇨도 있고.. 부종만 있어서 임중은 아니고 증상이 여러개라 잘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좋은생각만 하시구 정 걱정되시면 먼저 검사얘기 해보셔용

  2. 저도 여행다녀오고 나서며칠 출산한사람마냥 곰발바닥처럼 부었는데 며칠쉬니 그나마 나아졌어요 근데 몇초간 움푹들어가는건 현재진행형이예요 아는분중독증었던 분말들으니 10킬로 이상은 찐상태에서 앉아있기만해도 저리고 아푸다던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