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산기로 입원 첫째날 이네요 ㅠ우울하네요...

조산기로 입원 첫째날 이네요 ㅠ우울하네요...

휴 ㅠ...전날 이사로 무리해서 경부길이가 1.8 이라고 의사선생님께서 바로 입원하라고 하네요 ㅠ... 입원첫날인데 너무 우울하고 마음이 안좋네요 ...ㅠ

댓글

11

  1. 몇주이신데요~?ㅜ.ㅜ에고고

    1. subcomment icon

      저~이제 32주 되었어요~

    2. subcomment icon

      저랑 일주일 차이나는데 많이 놀라셨겠어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뱃속에서 잘 커서 주수맞춰 잘 순산하길 바랄게요!

  2. 저두 ...🥲 경부길이로 10일 입원했었어요 ㅠㅠ 퇴원하고 지금도 계속 짧아져있긴한데 일주일에 한번씩가서 꼭 체크중이에요:) 무리해서 그러신거니 푹 쉬면 다시 길어있을거에요 ♡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토리맘님~10일 동안 입원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전 요근래 집문제로 5월달에 이사한번하고 이번에 또 한번 하고 두번이나 이사해서 ㅠ 너무 무리가 됬나봐요 ㅠㅜ이제 푹 쉬고 마음의 안정을 찾으면 차차 좋아지겠죠^^ㅎ☺ 따듯한 위로 감사 합니다 토리님도 항상 푹쉬시고 편한 마음으로 항상 생각하시구 화이팅 입니다♥🌟😊👍

  3. 저도 경부길이 짧아져서 10일정도 입원했어요!ㅠㅠ 수축억제제 맞고 질정 넣고 해서 2센치까지 늘어서 퇴원했어요ㅠㅠㅠ 조심하셔요! 입원해 있는동안은 정말 아무 걱정 하지 마시고 푹 쉰다는 마음으로 계셔요

    1. subcomment icon

      10일정도 입원하시느라 고생많으셧어요 ㅠ 흥이엄마님 😭 저는 의사선생님이 일주일정도입원 예상하셔야된다고 말씀하셨는데 계속 입원 하면서 경과를 봐야할거같아요ㅠ 따듯한 걱정 말씀 감사합니다 😉😊흥이엄마님도 좋은 생각만 하시고 걱정은 고이접어두자구용♥화이팅 입니다♥☺👍

  4. 이사 큰일인데 해내느라 몸이 무리했나바요 ㅠ 병원에서 잘 케어해줘서 곧 퇴원하시리라 믿어요!! 응원하고 있을테니 너무 우울해하지마세요~엄마가 즐거워야 아가도 힘차게 버틸거에요!!🙂

    1. subcomment icon

      새싹님 ㅠㅜ제 마음 다 헤아려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새싹님의 마음 따듯한 응원을 받으니 위로와 마음의 정화가 되는것 같아요 ♥새싹님도 항상 즐거운 마인드로 힘차게 화이팅입니다 저도 새싹님 으쌰으싸 응원합니다!😊😄👍

  5. 에고고.. 놀라셨겠어요ㅠ 얼른 퇴원하시길 빌께요 입원기간 동안 푹 쉬세요ㅠ

    1. subcomment icon

      따듯한 위로 말씀 감사드립니다♥ jy님 ㅠㅜ 위로 말씀 해주시니 힘이 되네요♥ 고맙고 감사드려요 ㅠㅠㅠ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조산기로 입원 첫째날 이네요 ㅠ우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