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넘치는 5살아들 잇네요ㅜㅜ 맨날 배로 달려들어서 무서워요ㅎㅎㅎㅎㅎ둘째는 태교한번 못하구 나올거같아요ㅜ저도 아둘맘인데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두찌의 비애..?
첫찌가 아주 활발한 4살 아들이라 뱃속 두찌가 많이 치여요ㅜㅜ 자기전에 정말 억 소리나게 무릎으로 몇번 찍힌적 있는데 괜찮겠죠?🥺🥺 뱃속에 동생이 있다는건 아는데 동생이 뭔지 아직 잘 모르는것 같아요ㅋㅋㅋ 아둘맘이라 좀 무섭기도 하고... 그러네요🥲
댓글
2

태교하기 정말 어려워욬ㅋㅋㅋㅋ 포기했어요...🥲 아둘맘 화이팅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