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는 28주쯤에 아기 귀뒤로 3cm혹이 있다고 대병권유받고 전원해서 다니고 있어요~ 대병가서 진료보고 물혹이다 괜찮다 설명듣고, 32주차 접어들고 있는데.. 생명에 지장 없다 괜찮다 라고 이야기는 들었지만… ㅠㅠ 마음이 좋지 않아서 초반에는 엄청 울었어요 ㅠㅠ 현재는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아기가 무사히 있다가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당… 물혹은 저절로 없어지기도 한다고해서 희망을 갖고 있었는데.. 이제는 더 커지지만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어요… 마음 아프시겠지만.. ㅠㅠ 출산할때까지 멘탈 잘 잡고 있어요 우리.. ㅠ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난소물혹
오늘 30주 2일 되는날 진료 갔어요. 지난번까지 아무런 이벤트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방광 옆에 동그란게 하나 더 보인다고 하시면서... 여자아이이기 때문에 난소에 혹으로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크기도 2.9 센티나 돼요... 저한테 있는게 아니라 제 애기 배속에요.. 30주 인데 아가는 배 크기가 작은데 그 작은배에 2.9센티 혹이라니.. ㅠㅠ 너무너무 심난하고..마음이 안좋고.. 차타고 돌어오는데 눈물이 나더라고요.. 인터넷 계속 써치하는데.. 있다가 없어지기도 하고 엄마의 호르몬 영향인거라 탯줄 자르면 출산 후에 없어지는 경우도 많지만 태어나고 수술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정말 속상하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물혹이라니.. ㅠㅠ 혹시 저같은 분 안계실까여.. 혹은 이런 상황에 대해 알고 계시면 말씀좀 공유해 주셨음 합니당... !! ㅠㅠ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