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4주에 입덧약 아미렉틴인가 그거 처방받아서 먹엇엇는데 효과가 하나도 없어서 2주정도 먹다가 안먹엇거든요ㅠㅠ 병원에서도 효과 없으면 먹지말라고 햇고ㅠㅠ 근데 지금 13주3일인데 아직까지 토덧으로 고생중이에요ㅠㅠ입덧약을 안먹어서 더 고생하는건가 싶어서 약 남아잇는걸 다시 먹어볼까 아니면 다른 입덧약을 처방받아볼까 아니면 그냥 지금처럼 약 안먹고 버텨볼까 고민중인데..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12주정도 지나면 입덧이 좀 나아진다는데..나아질생각이 1도 없는거같아요..!여기에 맨날 입덧 얘기만 하네요 휴ㅠ

댓글

7

  1. 마그네슘이 입덧에 큰효과가 있데요 혹시 많이 힘드시면 드셔 보세요

  2. 앗 약이 잘 안든다니 ㅜㅜ 고생많으시겠어요 ㅠㅠ 저도 입덧으로 고생하곤 있지만.. 얼른 나아지길 바래봅니당 ㅠㅜ

  3. 저도 약효과없어서 끊어써오ㅡㅜ 많이 힘드시면 산부인과가서 닝겔 맞으세요 그럼 좀 나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약 효과 저만 없는게 아니엿군요ㅠㅠㅠ흑 입덧수액 3번이나 맞았는데 그것도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토하는건 똑같고 영양제랑 같이 맞앗는데 영양제는 두통을 좀 사라지게 해주더라구요ㅠㅠ그래도 꾸준히 맞는게 낫겟져

    2. subcomment icon

      두통은 철분제 드시면 괜찮다고해서 저도 시켜써요ㅠ 우리 화이팅해용♡

  4. 전 입덧약 먹는데도 밤되면 토해요...안먹으면 낮에도 더 토할거같아서 계속 먹는중이에요 12주차인데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저도 힘들어서 베동에 입덧글보면 맨날 공감해서 댓글달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약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토하고 똑같길래 약 끊엇거든요ㅠㅠ휴 근데 뭐 먹어도 입덧하고 안먹어도 입덧하고 참 힘드네옄ㅋㅋ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