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괜찮으세요? 저 지금 너무 힘들어요 ㅠㅠ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
원래는 밥잘먹고 밥먹기전 울렁울렁 미식미식 거리고 밥 먹고나서 울렁울렁 하는정도였는데 14주 남들은 다괜찮아진다고하는데 저는14주딱되고 지옥이예요 진짜 속이너무안좋고 하루종일체한거같고 머리아프고 대환장 명치가너무아파서 오늘병원갔다왔는데 애기는이상없고 잘큰다고하는데 저처럼 늦게입덧이오는 분들계신가요 하루종일 너무힘드네요ㅠㅠㅠㅠ어떻게해야나아지나요..
댓글
9
전 11주부터 심해지더라고요 ㅠ.ㅠ 입덧만 없어도 일상생활 가능할것 같아요 요즘 집안일도 하기 싫고 그러네요.. ㅠ

맞아요 ㅠㅠㅠ전두통이넘괴롭네여 화이팅해여ㅠㅠㅠ
저도14준데..아직까지도 죽겠어요..ㅠ 입덧약으로 조금이라도 누르는수밖에 없네요 ㅠㅠ…

약을먹어도 그래요ㅠㅠㅠ엉엉 ㅠㅠㅠ
약 드세어ㅠㅠㅠㅠ 그나마 살길이에오.....

약안먹으면 견딜수도없어용 ㅠㅠㅠ먹는데도그래여ㅠㅠ
저는 12주부터 점점 심해지는중... ㅠㅠ

흐엉 ㅠㅠ저만그런게 아니군요 갑자기심해서 넘무서워용 ㅠㅠㅠㅠ화이팅해요ㅠㅠ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