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 초기에 비타민D부족으로 뜨고, 철분제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별로였거든요! 24주부터 마이필 1436품 종합먹는데 한팩에 비타민d 오메가3 철분 이렇게 들었는데 꾸준히 안 잊고 먹어서 좋아요ㅎㅎㅎ 최근에 피검사 다시했는데 비타민D 정상 소견받았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영양제
저는 철분제나 영양제를 먹으면 토를해서 31주인 지금까지 아예 못 먹고 있어요 ㅠㅠ 이래도 되나요..?ㅠㅠ 비타민 D가 많이 부족해요 제가 ㅠ 근데 못 먹겠어요 ㅠㅠ
댓글
2
주사로 보충하시는건 어때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