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 산책 몇분정도 가능할까요?

꽃구경 가고픈데 ㅠ 표를 살까말까 고민돼여

댓글

24

  1. 저는 족저근막염이 쉽게 생겨서 임신하고는 아치보호대 하고 산책하는데 다리 피로감도 거의 없고 한두시간은 걸을만 하더라구요ㅎ 대신 발이 잘 걸리고 잘 넘어지려고 해서 신랑하고 꼭 같이 나가요ㅎ 저는 34주입니다ㅎ

    1. subcomment icon

      홧팅합시다! ㅠㅠ 모두 고생이많아요 임신은위대한것

  2. 저 맨날 만보씩 걸어요! 34주임니당

    1. subcomment icon

      만보걷는데 몇분정도 걸리나요.???

    2. subcomment icon

      한시간~한시간반정도요! 한번에 걷기보다는 출퇴근+점심후 산책+저녁후 산책 이렇게해서요ㅎㅎ 느릿느릿 걷습니다🐢🐢

  3. 저도 33주인데 하루만보+천국의계단도 20분 타고있어요! 아직 배뭉침 이슈가 없긴한데,, 조심해서 꽃보시고 오셔요♡ 좋은거 눈에 많이 담아두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대단하세요...굿걸! ㅠㅠ 감사함미다!

  4. 전 이제 33주인데 샤워할때 10분 서있거나 부엌에서 요리한다고 좀 서있으면 발바닥이 찌릿하고 영 별로더라구요 ㅠ 1만보 걷기가 좋고 20~30분씩 나눠 걸으라고 하는데 쉽진 않네요 ㅠㅠㅎㅎ 그래도 꽃구경에 콧바람 쐬러 갈 수 있는 컨디션인 날 조금이라도 가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그럴 생각입니다 ㅎㅎ 애 낳으면 더 못다닐것같아서요 ㅠㅠ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우리파이팅해여ㅠㅠ 꽃냄새 잠깐이라도 맡고옵시다!! 하하

  5. 저는막달까지 러닝햇어요! 평소에 걷기도 힘들정도로 아픈데 운동할땐 안아프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 낳기전날도 뛰었습니다..그결과 엄청난 아들을 낳긴했아요^_^ㅠ

    1. subcomment icon

      대단하세여ㅠ 맘은 굴뚝인데 몸뚱이가 넘힘드네여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