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주뒤에 예약해놨는데 못참고 1주뒤에 확인하러 갔네요 ㅎ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0일차 못참고 초음파보러왔어요🥲
5월 29일에 3mm아기집 확인하구 6월 9일에 심소들으러 병원 예약해놨었었는데.. 오늘 못참구 5일만에 또 확인하러 병원 와버렸어요ㅋㅋㅋ ㅠㅠ 남편은 왜케 유난이냐고 밥이나 잘챙겨먹으라는데 궁금하고 불안한걸 어떡하나요🥲🥲 오늘 난황만 잘 봐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심장소리까진 무리겠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6

보러가도 별말없이 그냥 진료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희같은 산모분들이 워낙 많아서..
악 부러워요 ㅠㅜ 전 요번 금욜이 병원 가는데 딱 5주 1일이라 .. ㅋㅋㅋㅋ 아직 아무것도 확인을 못해 불안하네여

이쁜 아기집 지어놨을거에요 ㅎㅎ
저는 6주0일차에 병원 가서 알았어요ㅋㅋㅠ 심장소리는 처음 초음파할땐 잘 안들려주시는데 저는 늦게 와서 인지.. 바로 해주셨어요!

오오오 저도 오늘 심장소리 듣고나니까 확 실감나던데ㅠㅠ 축하드려요!!
저는 5주차때 보러갔는데 아기집 안보여서 이번에 다시 보러가요...

한창 불안하실때네요ㅠㅠ 건강하게 잘 있을거에요!!
저랑 똑같아요.. 저도 6월 4일에 3mm 아기집 확인하고 오늘 또 갔다왔어요.. 0.92cm 됐다고 하고 난황도 보니 한결 안심돼요 ㅎㅎㅎ 이제 또 열흘 기다려야하는데 시간이 어찌 갈지..

하루하루 너무 안가죠.. 아직도 4주차라고..? 이제 5주차라고..? ㅋㅋㅋ ㅠㅠ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