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 키울때 그런적 있었는데 소아과 갔더니 모기물렸는데 반응이 더 예민하고 심해서 물집이 잡힌거같다 했어요 모기반응이 심하면 물집까지 생길수 있다고 했었어요 ㅜㅜ 저희둘째는 그래서 모기물린자리에 저렇게 물집이 잡히곤 했어요 지금은 커서 괜찮아요
2025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뭘까요??

6월 1일 저녁에 아이 씻고 나서 몸에 로션 발라주다가 발견했습니다. 자세히 못 봤을땐 모기 물린 자국 인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아서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댓글
3

그래도 병원은 꼭 가보셔요♡

그랬군요 너무 감사합니다 걱정 많이 했었는데 병원은 꼭 가볼게요
2025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