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밥태기?편식?

이제21개월되는 아이에요 워낙 잘먹어서 여태까지 너무먹어서 걱정한적은 있어도 안먹어서 걱정됐던적이 없는데 요즘 밥 먹이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국순이라 국에 밥말아주면 국물한방울 안남기고 싹싹 먹었는데 요즘은 건더기는 안먹고 국물만먹고 밥도 잘 안먹어요ㅠㅠ 반찬도 메추리알장조림은 잘먹는데 소고기는 국에들은것도 불고기도 구이도 전~부 안먹고 미역국에 미역은 먹었었는데 이제 미역조차도 안먹어요ㅠㅠ 김에다가만 먹고 빵만찾고ㅜㅜ 돈까스나 우동같은 튀김이나 면류는 또 잘먹는데 그것만 줄수도없고ㅜㅜ 단순 편식인가요? 밥 안준다해도 그냥 안먹지 달라고하지도않아요.. 어지간한건 다 먹던아이였는데 이제 먹는거찾기가 힘드네요ㅠㅠ 비슷한 경우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4

  1. 저희 아기도 4월부터 지금까지 쭉 밥태기+편식쟁이 유지중이에요. 어린이집에서는 새로운게 많고 다들 먹으니 경쟁심리에 잘먹는건지 엄청 잘 먹는대요...^^ 집에서만 안머겅 요정...ㅎㅎ 달걀도 잘 먹었는데 안먹는다하고 고기 씹히면 씹힌다고 다 뱉고...

  2. 22개월 아들이예요 ~ 22개월째 먹태기 중입니다...... 드럽게 안먹어요 먹는건 물말은 밥이랍니다🥲

  3. 저희집 애기도 근 4개월 째 그러고 있답니다..... 먹는 거라곤 오로지 빵, 과일, 요거트, 우유, 맨밥, 김 정도... 계란후라이라도 먹으면 간장계란밥이라도 해줄텐데 계란은 후라이 스크램블 계란말이 계란찜 다 안먹어요,, 찐계란만 가끔 먹어줬는데 그마저도 요즘엔 안먹네요ㅠ 부드러운 고기는 구워주면 먹던데 그것도 케바케 자기 먹고싶은 날은 왕창 먹는데 아닌날은 안먹고 야채는 하나도 안먹고 국도 안먹어요 맨날 김에 밥싸서 주는게 일상,, 그냥 어린이집에서 잘 먹는다니 그걸 로 만족하고 조금 대충 차려줍니다ㅠ 안그러면 엄마 정신이,, 너무 피폐해질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ㅜㅜㅜ아 4개월째라니ㅜㅜㅜ제 미래같네요... 저도 아직 어린이집에선 안먹는단 얘긴 없어서 그래 한끼라도 잘 먹으면 됐지...하고있긴한데ㅜㅜ 밥먹일때마다 너무 스트레스받고 걱정도되고 그러네요ㅜㅜ마음을 좀 내려놓고 뭐라도 먹이기라도 해야겠아여ㅜㅜㅜ

2024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태기?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