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 저두 공갈 꼭지 써는데 어느정도 잘 먹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유축해서 분유병에 모유담아 주니까 잘 먹더랍니다. ㅎ
2026년 베동
/ 자유주제
직수 시도할때 아이가 너무 못빨면
차라리 유축해서 젖병에담아 먹이는게 낫죠? ㅎㅎㅎ
댓글
4

감사해요!!
저는 가슴이 너무 뭉치고 딱딱해서 애가 잘 못 무는 거라 마사지도 하고 유두 보호기도 쓰고 유축해서도 먹이고 했어요 ㅎㅎ 직수가 제일 좋다고는 하는데 어떻게든 먹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맞아요 ㅎㅎ 하는데까지 최선을 다해봐야져 화팅입니다
2026년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