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아요~ 직수 비중을 줄이고 분유 비중을 조금씩 늘리면 자연스럽게 단유 방향으로 가는 거예요 직수할 때는 오래 물리기보다 가슴 아픈 게 풀릴 정도로만 짧게 하고, 바로 분유 보충해주시면 좋아요 텀 사이사이에는 냉찜질로 가슴 차갑게 해주시고 단유 엿기름 티백도 같이 챙기면 자연단유가 좀 더 수월할 수 있어요~
2026년 베동
/ 자유주제
자연단유 질문
지금 혼합 수유중인데 직수 비중을 줄이고 분유 비중 조금씩 늘리면 단유 되는거에요??
댓글
1
2026년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