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빌리를 통해 아기보험을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엄빠님께서 꼼꼼하게 살펴봐 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 세심하게 관리해드리고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꾸준히 챙겨드릴 수 있도록 빌리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안전하고 행복한 출산이 되시길 늘 응원하고 있어요 💛 아기 주민등록번호가 나오면 태아 등재도 바로 도와드릴게요. 또, 소중한 후기를 정성껏 남겨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소개 부탁드리며, 소개해 주실 때 드릴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태아보험
/ 상담후기
보험상담으로 감동받은 후기입니다:)

고령+시험관 임신으로 10년만에 첫아이 임신한 산모입니다. 임신7주차때 여러곳에서 태아보험 상담을 받았습니다. 사실 여러곳에서 상담 받았지만 가입할곳을 정하는게 어려웠어요. 보장은 다 비슷한것 같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담당자를 만나고싶은 마음이 컸어요. 그리고 임신초기 유산경험이 있어서 보험가입은 시험관주사가 끝나는 9주차에 하겠다고 상담받는 곳에 동일하게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유일하게 베이비빌리에서 상담신청해서 배정받은 김혜진 담당자님이 제가 병원방문한 다음날을 기억하시고 연락을 주셨어요~ "병원 잘 다녀 오셨나요?" 물어보시는 안부 카톡에 감동받았습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추천해주신 상품으로 가입했어요. 그리고 추가하면 좋은 부분을 알려주셨는데 그게 독감특약 이였어요. 저는 생각도 못했는데 놓칠뻔했던 특약을 알려주셔서 빵빵한 보장으로 잘 설계받을수 있었습니다. 임신하고보니 챙기고 해야할것들이 많더라고요~ 그중 하나가 보험인데 한번 가입하면 아이가 성인이 되서도 보장받는 계약이잖아요~ 그래서 더 꼼꼼하게 가입하려 노력했고 세심한 담당자님을 원했는데 베리비빌리로 안내받은 담당자임이 딱 그런 분이셨어요~ 김혜진 담당자님께도 제 병원진료일 잊지 않고 연락주셔서 감사하다 인사드렸고, 담당자님은 앞으로 보험청구할일 있을경우 처리 잘 해주시겠다 제게 이야기해주셨어요. 든든한 담당자님을 만나게되서 마음이 편안합니다:) 보험으로 고민중이신 분들이있다면 베이비빌리 통해서 상담받는것 추천합니다^^
댓글
1
태아보험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