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ㅠㅠ 입덧일수도있고, 공복이라서 그러실수도 있는듯.. 뭐라도 드셔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가요
첫째가 7갤인데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울렁거리는 속 부여잡고 첫수 했어요.. 그리고 마시는 요플레 하나 마셨는데 진정되는거 같으면서도 아직 속이 좋지 않아요. 근데 첫째가 엄마껌딱지라 누워있는거도 싫어하고 옆에 붙어서 놀아달라하네요 ㅠㅠ 5주차쯤 되었는데 이렇게 입덧 시작하나요? ㅠㅠ 첫째땐 안그랬던거 같아서요..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