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일배양 17일차에 역전되었어요!!(이식일 포함) 하루이틀이면 확 진해지싱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역전은 언제하나여?

안녕하세요 5일배양 이식15일차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아기집 보러 갈 예정이구여.. 임테기 역전 기다리고 있는데 안보이네요. 그런데 ! 역전이 꼭 되야하는건가요ㅠㅠ?ㅋㅋㅋ…
댓글
12

추카추카드려용ㅎㅎ 저두 얼렁 역전하구 싶으네여 ㅠ 말씀대로 하루 이틀내로.. 될 거 같기도 하네욥,,ㅋㅋㅋ❣️
이번에 가면 아기집 보일거에요~~ 저는 5일배양 이식 12일차 1차피검하고 18일차에 초음파봤는데 아기집이랑 난황 보구왔어요~~

오 저도 18일차에 초음파 보러가요🥹 아기집 난황 둘다 꼭 봤음 좋겠네요.. 답변 넘 감사드려요❣️
역전안되도 보여요! 넘걱정마셔욧 저도 역전안되서 뭐지뭐지했는데 병원가서 심장소리까지 듣고와써용!

오모낭 정말요? 축하드려요 ㅎㅎ 다행이네요 역전 기다릴필요없나보네요. 저도 얼렁 보고 듣고 싶네요❣️

탈퇴한 유저
혹시 임테기 역전이 무슨뜻인가요..??

임테기 두줄 중에 앞에 선이 뒤에 선보다 진해지는걸 말해요! 호르몬 농도가 진해진걸 의미해서 아기집이 보인다? 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ㅎㅎ^^
역전안되도 보이기도한다하더라구요 ㅎㅎ

오호 그렇군여.,5주차에 보러가는데,,, 잘 보일까여,,기대되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