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 여태껏 해 지나면 용띠인줄알았는데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24년 1월생 토끼띠?
2024.2.3일까지 태어나는 아이는 토끼띠라는데 맞나용? 여지껏 2024년에태어나면 다 용띠인줄알았어요..
댓글
9
우아아 그런거였어여? 이제 알았어요 저는 너무좋으네요 토끼띠 좋아용^-^
저두 최근에 알앗어요~ 전 토끼띠를 정말 원했던 사람으로 ㅋㅋㅋㅋ 막차탔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토끼띠 아이 낳고 싶었는데 막차 잘탔어요ㅋㅋㅋㅋ

저와같은 분이 계시다니 넘나 신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은 임신초기라.. 잘 붙어있어줬음 하는 마음이에요🤗😝
2.4일 입춘기준이에요! 저도 청룡띠였음 좋겠는데 살짝 아쉬운것도 있었어용🥺
저도 청용띠가 더 좋은데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