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가 좀더정확하긴한데, 16주부터 가능하거든요! 걱정되신다그래서 좀더 나은검사 말씀드려봐요!검사잘받고오세요 도토리맘🙏🏻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니프티하러 한국 들어가요.

일본 사는 도토리네에요.35세 이상이라 니프티 하려고 우왕좌왕.. 일본에서 하려고 했는데 워낙 한국처럼 많이 하지 않는지 타 지역까지 깄다 실패하고 아깝게 3주나 흘려버렸어요. 한국에 문의하니 16주면 많이 늦긴한데 가능하다고 해서 부랴부랴 예약하고 내일 드디어 한국 갑니다 ㅜㅜ 흑 다들 너무 사서 걱정이라는데 저는 30대 후반 짝꿍은 40대 후반이라 더더욱 걱정이되네요. 베동님들도 모두 건강히 이쁜아이 만나길 바랄게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저도 양수 하려고 했는데 다들 니프티를 추천해서요 ㅠㅠ 결과만 잘 나오길 바라야죠!
엇 저도 30끝자락 짝궁도 40 후반 입니다~ 1차 기형아 검사 정상범주였어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겁니다!! 검사 마음편히 잘 받으시구~ 맛있는거 많이 사 드시고 하세요 ㅎㅎㅎ

귀요미맘님도 축하드려요~~ 저도 맘 편히 잘 있아야겠어요!
크 도토리! 태명도 아기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사진으로 봤을땐 아이가 건강하게 쑥쑥 잘 크고 있는 것 같네요!! ☺️☺️ 니프티검사 할때 피를 좀 많이 뽑는 느낌이었는데(이건 사람마다 느낌이 달라요) 검사하시고 맛난거 잘 챙겨드시고 검사도 문제없이 건강한 결과 나오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마음이 좀 편해졌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