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엄청난 속쓰림과 뒤틀림을 경험해보신적 계신가요..?

어제 많이먹지도 급하게 먹지도 않았는데..평소와 다른거라고는..갑자기 목이 왜이렇게 타지? 싶어서 물을 좀 많이마셨어요.. 그런데 저녁밥 먹고나서부터 소화가 안되듯..답답한 억지트름이 나오는데 신물도 올라오고 그래서 소화가 안되는건가 싶어 눕지않고 기대앉아 있었는데.. 점차 속쓰림 증상과 함께 위를 쥐어짜는듯한 고통과 뒤틀리는 아픔을 느꼈어요.. 그리고는 참을수없이 너무너무 아파서 침대로 가 윗배움켜지고 새우보다 더 움크리고 있었네요.. 임산부라 아무약이나 먹어도 안되는걸 알고..어떻게 할도리도 없고 할수있는것도 없고 너무아파서 울고만있었어요.. 도저히 방법이 없어서 먹었던거 억지로 다 올리고.. 좀 나아지는가 싶어서 입헹구려 물한모금 마셨다가 다시 아파와서 물마신것까지 다시 다 게어내고 나서야.. 진정이 좀 되더라구요.. 울면서 올리는걸 보고 신랑도 심각성을 느꼈는지 동네에 약국이랑 편의점 갔다와보겠다고 12시 다된시간에 뛰어나가 까스활이랑 야채쥬스를 사오더라구요..가스활도 먹어도되는건 아니지만 엄청안좋은 성분 하나는 빠져있다고 알아봤다며..야채쥬스도 성분보고 파이애플안들어있는걸로 사왔다고.. 처음엔..아픈데 알아주지않아 밉다가 그래도 헐래벌떡 뛰쳐나가는거 보고 고맙고 미안하고 그랬습니다.. 우리11월베동님들은.. 저처럼 이런경험이 혹시 없으셨나요? 있으셨던 분들 계신다면 팁이라도 좀 알려주세요ㅠ 저는 오늘 병원가서 임산부 소화제랑 다른 처방받을수있을만한 약들 받아놓으려구요ㅠ 진짜 너무너무아픈데 할수있는게 없으니 속상하고 슬프고 너무 힘들었습니다ㅠ 다들 경험담과 팁 공유해요 우리!ㅜ

댓글

12

  1. 저 가끔 이래서 게비스콘이나 비슷한 약 먹어요! 먹으면 훨씬편하고 다음날 입덧도 덜해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다들 게비스콘을 알고계시는군용 ㅠ 저만 몰랐나봐요ㅠ 저도 게비스콘 사둬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약국에 게비스콘은 없는경우도 있으니 성분 동일한 약 달라고하시면 도움되요! 저도 9주차때 죽을정도로 힘들어서 검색했더니 먹어도 된다는말에 집에있는거 얼른찾아먹고 광명찾았어요!!

    3. subcomment icon

      넵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ㅠ지금 임신후 2번째 아픔이라ㅜ 이젠 무조건 약을 구비해둬야겠어요!ㅠ

  2. 위를 쥐어짜는 고통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있으셨다는 건 제 경험 상 위경련이 아니셨나 싶어요.. 저도 임신 전에 같은 경험으로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거든요..ㅜㅜ 응급실 갈 정도로 고통스러웠었는데 Gamme님도 정말 힘드셨겠어요ㅠㅠ 혹시 모르니 내과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ㅜㅜ위경련이었을까요ㅠ진짜그냥 너무너무아프고 ㅜㅜ응급실 처음으로 가볼까생각도해봤지만 ㅜ갔다오면 더 피곤해질것같아 참으면 나아지겠지 생각하고 미련하게참아버렸네요ㅠ

  3. 역류성식도염이랑 위염이신거같아요.저도 임신 전부터 역류성식도염과 위염을 달고 살았거든요. 저같은 경우는 너무 심할땐 우선 자극적인 음식 일절 안먹었어요. 증세가 호전될때까지요!식사때마다 양배추는 꼭 섭취했고 양배추즙도 계속 마시고 있어요. 임신 중이 아니셨다면 식도염약이나 위염약을 드실테지만 ㅠㅠㅠ 저도 선생님께 여쭤보니 먹을 수 있는 약은 없대요.....그러니 식단관리밖에 없더라구요. 그리고 역류방지베개를 하나 구입하셔서 잘때 최대한 역류하지않게 베고 자세요..그리고 저는 주로 왼편으로 누워자요. 정자세나 오른쪽으로 자면 위에 좋지 않다 그래서요. 매실은 소화에 좋아서 잘 마시긴하는데 당때문에 자주 먹지는 않았어요. 양배추즙도 순수 100%로가 있으니 찾아보시고 야채주스보다는 양배추즙을 드셔보는걸 권유하고 싶어요! ㅠㅠ모쪼록 건강관리 잘하시구 힘내세요.특히 스트레스..!!진짜 안좋아용 ㅠㅠㅠ 나가서 조금씩 걷고 드라마라도 보면서 기분 전환하세요!!화이팅!!

    1. subcomment icon

      많이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저도 당분간은 자극적인 음식 안먹으려구요ㅠ밀가루음식을 좋아해서 참 힘드네요 ㅜㅎ 밤달맘님도 화이팅!!

  4. 속쓰리고 목타는건 역류성 식도염이에요ㅜ 임신하면 자궁이 커지면서 위 윗부분이 느슨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철분제 먹고 속쓰림 증상 경험했는데 뭘 먹어도 좋아지지는 않고 누구는 베지밀 먹음 괜찮다하는데 전 모르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제가 평소에도 스트레스성위&식도염이 있었는데..ㅠ그때도 약먹어도 솔직히 바로나아지는건 없었지만 ㅜ이번엔 진짜 식겁했네요ㅠ 어떤분은 매실엑기스가 좋았다고 하구요 ㅠ

  5. ㅠㅠ 게비스콘 드세요!! 임산부 먹어도 안전한 속쓰림 완화제예요(포장지에도 임신 중 속쓰림에 먹어도 된다고 써있어요). 약 안먹고 참으면서 고통스럽고 스트레스받는 게 아가한테 더 안 좋을 것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하!게비스콘은 되는군요ㅠㅠ 몰랐어요! 안그래도 이렇게아프고 고통스러워해서 아가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여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엄청난 속쓰림과 뒤틀림을 경험해보신적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