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학병원으로 다니시는분들 있나요??

대학병원은 일반병원보다 성별도 엄청 늦게 알려준다고 하던데 혹시 다니시는 분들 있을까요?? 그리고 ㅠㅠ 배가 아프거나 걱정되서 갈려면 ㅠㅠ 예약이 꽉차서 예약도 불가능이더라구요... 원래 대학병원은 그런건지... ㅠㅠ

댓글

9

  1. 저도 세컨병원으로 근처 다니면서 비치지거나 그러면 거기로 가서 진료보고 아가 보고와요ㅎ 대학병원은 담당교수님이 안계신날도 있고 해서 먼저 출산한 친구가 그렇게 다니라고 하더라구요

  2. 저는 대학병원이 가까워서 처음부터 다니는 중인데 .. 20주 지나서 알려주신다고 했거든요~ 16주에 딱 맞춰서 예약 잡았는데 잘 보일꺼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앗 설레겠어요 !!!

  3. 저는 고대구로인데 혹시 어디다니세요?

    1. subcomment icon

      가톨릭서울성모병원이요

  4. 그러면 동네나 가까운 병원 세컨병원 하나 만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당..저도 집 앞에 바로 병원이 하나 있어서 질염이나 아픈게 있을때 가려구요 ㅎㅎ제가 지금 12주인데 저랑 주수 비슷하시다면 이제 한 달에 1번 보시고 할텐데 넘 궁금하시면 2주에 1번이라도 볼 수 있게 세컨병원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래야겠어요 ㅠ 감사합니닷 ㅠ

  5. 전 그래서 너무 불안해서 초음파 봐야 안심될거같으면 화질 별로여도 동네산부인과 가서 보고 심장소리라도 듣고와요ㅜㅜㅜ 제가 급할때 바로 갈 수 없는게 진짜 큰단점같긴해요! 그래서 병원 두군데 다니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듀 그래야겠어요 ㅠㅠ 이휴..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대학병원으로 다니시는분들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