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에 시작한 토덧...

12주까지 체덧이다가 13주부터 하루 한 번 소량 토하더니 14주부터 매 끼니때마다 강도높게 토하기 시작했어요 남들은 이때쯤 가라앉는다는데 어디 이상이 있는 줄 알고 병원에 쫒아갔다가 입덧으로 병원에 온 오버쟁이 되었어요. 입덧이 늦은 지금 찾아온거라네요.... 세상에나..... 지금 병원으로 전원하기 전 난임병원에서 초기에 받았던 입덧약이 있는데 한알먹고 정신을 못차리겠어서 바로 중단한 그 입덧약을 다시 먹어야한다는데 토하는 것도 힘들고 약먹고 몽롱함에 정신못차리는 것도 힘들고 임신이 이렇게 매주마다 힘든 일이었다니....

댓글

3

  1. 입덧약도 먹다보면 적응되더라구요. 처음엔 몽롱하고 정신없는데 같은시간 꾸준히 드시면 입덧에는 효과있고 몽롱한건 사라졌어요!! 힘드시면 약드시는걸 추천합니다.

  2. 저도 11주까지는 구역질정도였는데 12주부터 14주 5일까지 토하고 힘들었어요..14주6일부터 현재15주0일은 다시 속은 울렁거리지만 토는 안하네요!!저는 입덧약먹음 어지러워서 못먹고 앓다가 이제 살맛나네요!!근데 언제 또할지 모른단거에 긴장은 하구있어요ㅜㅜ저도 임신 이리힘든지 진짜 깨닫고 부모님께 감사하고있어요ㅠㅠ

  3. 저도 그래요.....토덧이...저녁만 되면 더심해져서 너무 힘들어요 입덧약 그나마 먹으면 괜찮어요...처음에는 저도 몽롱하고 힘들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괜찮아졌어요! 지금 저는 낮에는 그나마 괜찮아서 저녁에만 약을 먹고 있어요 ㅎㅎ 입덧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