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정보라 공유해요. 공부해서 제가 직접 가입했고 설계사님이 정말 신뢰가고 전문가세용 ㅎㅎ 도움이 될까 하여 블로그 정보 남겨요. 30세만기, 정말 필요특약만 넣어서 출생후 4만7천원대입니다. 저처럼 만족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하시길 바라요😊😊 https://m.blog.naver.com/kathy3827/223097601618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30세만기 100세만기
태아보험 너무복잡하고 어려워요 당장 담주월욜일에 가입해야는데 30세만기를 해야할지 100세만기를 해야할지 부터가 고민이예요 다들 30세만기 하셨나요100세만기 하셨나요?
댓글
12
무조건 100세요 25년납이에요 8만원대로 들었어요 사람일 모르는 거라
30세 절대 비추요! 20년 납하고 고작 30세 보장받고, 그 후에 어른 보험으로 전횐되도 또 20년납해야하는데..만약 아기 태어나면서 또는 어릴때 아파서 입원 수술로 보험비 탄 내역 있으면 전환 절대 안해줘요. 보험사들이 병있는 사람 인수하겠나요.. 보험이란게 만일을 위해 드는거니까 무조건 80세 이상으로 들어야 합니다. 100세만기는 보험비가 좀 부담스러울수도 있으니, 종합보험 80세만기로 하고 실비있으면 되요!
저는 100세요!ㅋㅋㅋㅋ 사람앞일 모르는거라 30세때 아기가 자라 연장하는 시기에 더 부담도클꺼고, 혹시거절되는 상황있을지 모르잖아요! 기왕들꺼 뺄꺼는뺐고, 넣는건 보장 최대로 넣었어요. 자라면서 보험 정리좀 할계획이예요.ㅋㅋ
여유되심 꼭100세하세요 안그러심 거의애 초등학교때 다시 보험검색해서 또들어줘야하고 그때되면보험료 더비싸지고 보장은더낮아져요 뱃속만큼 어리지않으니까요ㅋㅋ 주변30세한 애엄마들이 다후회하고 저보고는 꼭 100세하래서 전100세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