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낄수있어요~~저도둘째는빠르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2차
태동을 지금 주수에 느낄수잇나요?ㅎ 새벽에 배를 퉁퉁치는 느낌이들엇는데 태동맞을까여?ㅋㅋ 둘째예용
댓글
6
둘째는 14주 부터도 느낀다고 들엇어요!

탈퇴한 유저
어떤 빠르신 분은 14주에도 느끼시더라구여 ㅎㅎ 영상올리셨는데 아가가 배를 툭툭 쳐요
태동은20주되야느낄수있대요~
첫째낳은지 6년이되서 기억이 ㅎㅎ 긴가민가하네영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