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계속 들떠서 물어보니까 잇치나 파로돈탁스 같은거 쓰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잇치 치약 써도 괜찮나요?
잇몸통증이 있어서,, 신경치료도 받구요ㅜ 지금 2개월째 잇치 치약 쓰고 있는데 임산부가 써도 괜찮은건지 문득 걱정이 되어서요 써도 되는거 맞겠죠?
댓글
4

아하! 글쿤용 감사합니다^_^
설마 안될까요..ㅎ저도 매일 써요~

네ㅎㅎ 그렇겠죵?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