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단축근무 사용중이신가요?
저는 5월 예식 준비 중에 아기천사가 찾아와서 6주차에 접어들었어요. 결혼소식도 회사에는 알리지않고있다가 지난주 팀장님께 살짝 말씀드렸어요. 아직 입덧 심한 편은 아닌데 잠이 너무 쏟아지네요😭 임신 단축근무 12주차까지 1차 쓰고싶은데 결혼도 전이라 얘기 꺼내기가 넘 조심스러워요😭 담주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건강하게 자라고있으면 좋겠어요 :)
댓글
14

빨리 쓸 수록 좋은제도인거같아요!!! ㅎㅎ
전 아기집 보자마자 다음날 단축근무 신청했어요! 덕분에 오늘부터 4시퇴근해요 ㅎㅎ 결혼유무 상관마시고 아기를와 엄마를 위해 당당히 신청하세용!

임신축하드립니다💚 퇴근 2시간 일찍이 진짜 큰거같아요😛 저두 계속 졸리기만해서...😢
저도 6주차에 회사에 임밍아웃하고 단축근무 신청했어요~!! 빨리 얘기해서 회사도 대비할 수 있는 시간 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맞아요.. 회사도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줘야하는데 당장 내 자리 가 걱정되나봐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임신 축하드립니다 :) 요새 회사가 뒤숭숭하다보니 고민이 좀 되었나봐요. 챙길수있는건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당
저도 결혼준비중에 생긴 아이인데 5주에 바로 임밍아웃하고 단축근무 들어갔어용 오히려 축하해주시더라구욥 ㅎㅎ 기간도 짧은데 사용할 수 있는거 얼른 사용하세요!!

마댜요 ㅎㅎ 곧 12주 끝날거같아요! 임신축하드립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