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가고싶어요!!!

병원 가고싶어요!!!

너무너무가고싶어요ㅠㅠㅠㅠ 눈으로 얼른 확인하고 싶어서 미쳐버려 매일 눈으로 확인 할 수가 없으니 신나다가 걱정되다가 헝ㅠㅠ 궁금해 죽을 것 같아요 막생 19일이고 낼이면 4주 4일째라고 하는데 가면 보일까요?!!!!

댓글

14

  1. 저 4주2일차인데 아기집 0.48cm 였어요 다 신기하다고 하긴 했는데!! 피검사라도 일단~~~받으면 편안해요 ㅎㅎㅎ6주차에 또 가요

    1. subcomment icon

      저 사실 이 마음으로 못 참고 갓는데 주기 계산 잘못햇더라고용?ㅎㅎ 저는 막생이 끝나는 날인줄 알거 계산해서 병원가보니 아니라고ㅎㅎ 5주넘어서 아기집에 난황도 보고왓어용!헿ㅎㅎ 담엔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해서 또 그것만 두근두근 기다려용ㅎㅎㅎ

  2. 4주차에 알았을때 병원 가서 피검사만 했어요 2주 참고 오늘 병원 갔더니 아기집 난황 심장소리까지 다 확인하고 왔네요^^ 진짜 힘들긴 하던데 조금만 참아보아용

    1. subcomment icon

      넵넵! 감사합니당ㅎㅎ 좀 더 참아볼게용ㅎㅎ

  3. 저도 4주 6일에 갔는데 안보여서 다음주 토요일 예약했어요! 혹시 몰라 금요일도 말고 토요일에 어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핫 천천히 가는 게 맞군용ㅠㅠ 그럼 참아봐야겟어용!

  4. 저도 5주0일때 갔는데 4주4일정도로 추청된다고 아기집 0.28cm더라구요 ㅋㅋㅋ작아서 걱정햇는데 일찍가서 걱정하는거보다 여유롭게 가는게 더좋은거같아요! 그리고 5주4일쯤가니 잘자라고잇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좀 더 기다리는 게 맞나봐용ㅎㅎ 아휴 마음 편히 먹어야하는데 왤케 기대되는징ㅎㅎ

  5. 5주0일차 되자마자 초음파 보러가서 아기집 보고 왔습니다! 지금은 심소 초음파 기다리는 중인데 어떻게 기다리나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시간이 너어무 안가요ㅠㅠ 호로록 시간을 앞으로 감고 싶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