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아픔?

왼쪽배가 아랫배쪽이 아니라 옆구리쪽? 계속 뭔가 아프다 ?불편하다? 어제부터 일어날때도 아프고 누울때도 그렇고 걸어다니거나 해도 좀 불편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배가 평소보단 뭉치는거같궁 뭔가 변비때매 그런거 같기도하고ㆍㆍ아닌가?ㆍㆍ 24일 병원ㅇ가는 날인데..ㅠㅠ그냥 참을까요?

댓글

5

  1. 제얘긴가 해서 댓글달아요ㅠㅋㅋㅋ저도 갑자기 감자에 꽂혀서 감자튀김 감자과자 엄청 먹어요ㅠㅠㅠ 댓글 보니까 조심해야겠네용ㅠㅠ

  2. 이제 점점 애가 커질때라서 저도 요즘 더 불편한거 같아요ㅜ 저는 스트레칭해주니 좀 나은거같아요~~ 그래도 엄마 맘이 불안하시면 바로 병원가시는거 추천이요!!

  3. 수축인지아닌지봐야해요 ㅠㅠ 왜냐믄 제가 퇴원한지 이틀박에안됫어요.. 수축이뭔지도 모르고 잇다가..ㅋㅋㅋ 하혈해서 갓더니 수축잇다고해서입원햇엇어용 모든 확인 해보는게조킨해요..아직도 잘모르는데 간호사가알려줫어요쫙쪼여지면서아픈느낌에다가아랫배가 단단히뭉치고 뭉쳣을때누워서 풀리면괜찬은데시간이 주기적으로 아프면 자궁수축이랫어용.. 혹시.. 참고 하세용^^참 생리통처럼 아프다햇어요.. !!! 애기가 크면서아픈건지 꼭 잘보세용 ^^

    1. subcomment icon

      제가 한번씩 아랫배가 뭉치듯이 볼록한 느낌이 드는게 수축인걸까요? ㅠㅠㅠ 그러다가 풀어지긴 하는데 이게 한두번씩 일어나서 병원을 가야하는건가 생각이 들었거든요ㅠㅠ

    2. subcomment icon

      시간이규칙적이면 수축이라고하셧어용..거기입원한산모님들한태물어봣어요똑같은거루 입원하셔서 ㅠㅠ풀리면괜찬타하셧는데..근데불안하면 정말 병원 가서물어보는게맘 젤편해여^^이상없으면감사한거니간!! ㅎㅎ전 무조건가여.. 그래서이상잇는것도알앗구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