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임산부 감자

요즘 감자가 그렇게 맛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5-6개 이상 식사대용으러 먹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옛날 신문 중 감자는 임산부가 많이 먹으면 임신성당뇨가 온다느니 애기한테 안 좋다느니,, 말이 많네요ㅠ 저는 자연식품이고 몸에도 잘 맞아서 한끼는 꼭 감자로 먹거나 간식으로도 먹는데,,,, 먹으면 안되는걸까요ㅠㅠ 임산부에게 감자가 좋다는 그런 글은 보질 못했내요ㅠㅠ

댓글

11

  1. 저도 감자튀김하고 고구마 삶은거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새벽에도 고구마 삶은거먹고 고구마찰빵이랑 고구마말랭이랑 시켜서 먹고 ㅋㅋㅋㅋ 이리 먹어도되나 싶게 먹어요 ㅋㅋㅋㅋ 감자랑 다른 야채들도 드셔보세요! 저는 당근이랑 오이가 괜찮더라구요!!

  2. 저도 임신하고 감자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카레에도 왕창 넣어먹고ㅎㅎㅎ담달에 임당검사있는데.... 적당히먹으면 괜찮겠죠..?ㅎㅎㅎ

  3. 어머... 저는 임신전엔 감자샐러드 찾아먹디 않았는데...요즘 진짜 매일매일 감자샐러드 아침으로 먹고있는데 ㅠㅠ심지어 다다음주 임당검사 앞두고팄는데...ㅋㅋㅋ줄여야겠네요 😭

  4. 어머.. 저는 요즘 감자튀김 달고사는데..ㅎㅎㅎ 임신전에는 입에도 안댔는데 요즘은 자면서도 생각나요ㅠㅠ

  5. 어멋 임당 전엔 더 조심해야겠네요!!! 탄수가 높다고는 알고있었어요ㅜㅜㅜㅠㅠㅠㅠㅠ 밥 대신 먹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ㅜㅜ 감사합니다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