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감자튀김하고 고구마 삶은거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새벽에도 고구마 삶은거먹고 고구마찰빵이랑 고구마말랭이랑 시켜서 먹고 ㅋㅋㅋㅋ 이리 먹어도되나 싶게 먹어요 ㅋㅋㅋㅋ 감자랑 다른 야채들도 드셔보세요! 저는 당근이랑 오이가 괜찮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임산부 감자
요즘 감자가 그렇게 맛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5-6개 이상 식사대용으러 먹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옛날 신문 중 감자는 임산부가 많이 먹으면 임신성당뇨가 온다느니 애기한테 안 좋다느니,, 말이 많네요ㅠ 저는 자연식품이고 몸에도 잘 맞아서 한끼는 꼭 감자로 먹거나 간식으로도 먹는데,,,, 먹으면 안되는걸까요ㅠㅠ 임산부에게 감자가 좋다는 그런 글은 보질 못했내요ㅠㅠ
댓글
11
저도 임신하고 감자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카레에도 왕창 넣어먹고ㅎㅎㅎ담달에 임당검사있는데.... 적당히먹으면 괜찮겠죠..?ㅎㅎㅎ
어머... 저는 임신전엔 감자샐러드 찾아먹디 않았는데...요즘 진짜 매일매일 감자샐러드 아침으로 먹고있는데 ㅠㅠ심지어 다다음주 임당검사 앞두고팄는데...ㅋㅋㅋ줄여야겠네요 😭
어머.. 저는 요즘 감자튀김 달고사는데..ㅎㅎㅎ 임신전에는 입에도 안댔는데 요즘은 자면서도 생각나요ㅠㅠ
어멋 임당 전엔 더 조심해야겠네요!!! 탄수가 높다고는 알고있었어요ㅜㅜㅜㅠㅠㅠㅠㅠ 밥 대신 먹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ㅜㅜ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